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 육아

[ 아임노마드 메타캠프 MetaCamp ] 조회수 방문자수 블로그 티스토리 늘리기

by 높푸 2022. 11. 30.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 티스토리 관리하려니 빡쎄네요.

이제 설치한지는 2틀차 에 들었는데 하루 방문자 수 늘리기에 정말 이것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하루 100명은 최소, 노력여하에 따라서 몇천명 까지 가능하더라구요 !

 

우선 바로 추천인 : bigeyes202

 

추천인은 서로 포인트를 받는데요.

이 점수는 레벨업 하는데 필요해요.

레벨이 높아야 더욱 방문자 수가 증가하더라구요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oshmk.somelab.hot2ssue 

 

아임노마드: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인스타그램 마케팅 - Google Play 앱

수익형블로그 만들기 N잡러필수앱 스마트스토어 상품검색 도구

play.google.com

링크도 남겨드려요.

요기서 받으시면 됩니당

 

 

 

첫화면인데요. 캠프를 이루고있죠?

여기서 네이버블록, 카카오뷰, 티스토리, 인스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틱톡 등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면 되요.

일단 네이버 블로그로 해보겠습니다.

 

지금 레벨이 2입니다.

처음 1이였을땐 100으로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이는 내가 100명의 글을 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내가 남의 블로그를 봐준만큼 또한 100명이 나의 글을 볼 수 있다는 뜻!

​이용자 수가 많아 내가 본 즉시즉시 방문자수가 채워집니당

 

 

콘텐츠 업로드 항목입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홍보하고 싶으신 글을홍보 할 수 있어요.

레벨이 오른다면 더 많은 글들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 항목 입니다.

이곳에서 상대방의 글을 읽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글을 읽어주면 내 글을 누군가가 봐줍니당.

 

 

서로댓글

이곳은 서로댓글 항목은

서로 댓글과 공감 요청을 하고, 내가 확인하고 글을 남기고,

다시 나와서 나의 블로그 글을 홍보하여 함께 공유합니다.

기존에는 내가 글을 쓰면 주로 이웃의 재방문에 의존했다면,

아임노마드 메타캠프는 내가 직접 참여하고,,,

자신의 글을 서로 나누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이웃을 만드는 효과!!!

 


자 그럼 방문자수를 늘리는 레벨은 어떻게 올리느냐?!

 

 

우체국 항목에 들어가서 

 

추천인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의 추천인 등록

추천인을 등록하거나, 추천인을 받으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퀘스트 항목에서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어요.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를 키우시고 싶으신 초보 블로거 분들이라면

정말 정말 추천하고 싶은 앱입니다.

그리고 추천인을 입력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니,,,

서로 레벨을 올리시는 데 도움을 받습니다.

 

 

저도 아직 추천인 쓸 사람이 없어서..........추천인을 해주시면

한분 아직 등록을 안했는데 남겨주시면 적어드리겠습니당!

추천인 : bigeyes202

​성공적인 블로거 생활 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