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관련주 정리

미국임상암학회(ASCO) 관련주

by 높푸 2021. 5. 16.
반응형

올해도 ASCO 미국 항암분야 관련 학회가 개최됩니다.

종양내과분야에서는 가장 권위 있는 학회로 알려져 있죠.

작년에도 정리한거 같은데 벌써 1년이 되었나보네요. 시간 빠르네요 ㅎㅎ

올해역시 작년과 마찬가지로 코로나로 인해서 온라인으로 열릴 예정입니다.

금주에는 초록이 공개될 예정이고. 6월초에 학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관련주

한미약품

RAF저해제 임상 1상 신규 데이터 발표

크게 삼각수렴진행중입니다.

단기적으론 우상향 중이지만 월봉에 큰 저항대를 뚫어준다면 시세를 한번 기대해 볼 수도 있는 장기적으로 보면 괜찮은 모멘텀있는 자리네요.

유한양행

얀센의 "아미반타맙" 과 "레이저티닙" 과의 병용투여 연구 결과 2건을 발표할 예정

유한양행은 55000원 지지라인만 제일 확인해 보면될 것 같습니다.

오스코텍

"레이저티닙" 이 국내 신약 31호로 조건부 허가 승인

시세가 한번 나온것 같은데

33000원부근을 지지하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이탈하면 좀 위험할 수도 있네요..

메드팩토

대장암환자를 대상으로 한 백토서팁과 키트루다에 대한 병용 1b.2a상 임상시험 데이터를 공개할 예정

이것도 아직 좋아보이지 않네요.. 7만원 지지확인

뷰노

AI기반 간암 연구 결과 발표

지하실 계속 가고있네요. 우선적으로 거래량 터트리면서 20선 안착하는지 확인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직은 관심 노노한 자리네요

셀리드

자궁경부함 면역치료백신 "BVAC-C" 에 대한 임상 2상 시험 결과를 발표 예정

변동성이 엄청 크네요.. 위아래로 크게 흔들면서 우상향을 한 것으로 예쌍합니다.

큐리언트

"Q901" 내성 유방암 치료효과에 대해 발표할 예정

거래정지 걸린종목은 그냥 패쓰

제넥신

궁경부함 치료 DNA 백신 "GX-188E" 에 대한 임상 2상 중간 결과 발표

요건 괜찮네요. 지지라인 확인하시면서 대기

네오이뮨텍

차세대 면약 항암제와 고형암 5종에 대한 면역관문억제제와의 병용 임상 1상과 뇌암 표준 치료와의 병용 임상 1상의 결과를 발표할 예정

신규주인데.. 아직 자리 아닌듯 패쓰

요정도 보시면 될 것같네요 ~

관심있으신분들은 좋은 종목 고르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