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나으 주식 스토리

개 돼지 같은놈

by 높푸 2020. 6. 16.
반응형

북한 김xx 개 돼지 새키 ㅅㅂ....

분명 어제 이렇게 마무리 됬었는데

폭등은 나오지 않을꺼라고 생각해서 약수익은 그래도 건질 수 있을테니, 시간외로 팔지 않았습니다.

엄청난 급락장이었으니까요.

오르더라도 천천히 오를꺼라 생각하고 기분좋게잤는데..

이런 거지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 시작부터 본전아래로 처져서 그냥 바로 정리...

그리고 그뒤로도 쭉 떨어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시초에 매도후 바로 관심있게 보던 종목으로 갈아탔습니다.

그런데 또 장 끝나고,,, 북한 이 개 돼지새키들이 ... ㅈㄹ을 해댔네요...

https://blog.naver.com/bigeyes202/222001059587

6월 15일 - 주식 체크 시황 feat.방산주

​한 주를 시작 하는 월요일입니다.시황 체크하시고 이번주도 수익들 보세용 ^-^​​1. 미국 2조달러 추가...

blog.naver.com

 

6월 15일 - 주식 체크 시황 feat.방산주

​한 주를 시작 하는 월요일입니다.시황 체크하시고 이번주도 수익들 보세용 ^-^​​1. 미국 2조달러 추가...

blog.naver.com

 

15일에 정리해놓고도 시장 위험 구간이란 건 알고 있었지만...

코스피, 코스닥이 폭등하는 걸 보니 또 몰빵 투자를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적절한 짤

솔찍히 우리 잘못은 없습니다.

이새키 잘못입니다. ㅅㅂ.....

http://www.hani.co.kr/arti/politics/bluehouse/949645.html

[속보]청와대 “개성 연락사무소 폭파 강력 유감, 강력히 대응할 것”

청와대가 16일 북한의 개성 남북공동연락사무소 폭파에 관해 강력한 유감을 표시하고, 강력히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남북 관...

www.hani.co.kr

대북주를 가진 사람들은 김여정 때문에 이제 추세는 어려워보이고

오늘처럼 슈팅 줄 때 정리하고 다른 섹터로 교체가 나을 것 같습니다.

당분간 보유한 주식을 정리하고 매매를 잠시 쉬어야 할지 내일 장을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시간외로 3퍼센트 이상씩 다 빠진 것 같던데...

장막판 30분 전에 철도 관련주들이 폭등 했었는데

그때 줍줍 했던 분들은 더 울화가 치밀겠네요...

웃긴 글도 봤는데, 철도 놓는 길에 남북연락사무소가 있어서 치운거라고 -_-;;

아깐 어이없어서 웃겼는데

지금은 웃기지도 않네요 ..

빅텍은 코로나 이후로 거의 700프로 오른 것 같은데,, 고점 투자는 조심하시구요... 방산주 등등..

쐬주나 한잔 하러 가야할듯...ㅠ_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