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독한 미식가

고독한 미식가 시즌4 리뷰

by 높푸 2014. 8. 6.
반응형

인기가 많은가봐 시즌4 나옴 !

2화인가, 4화는 한국음식이던데 히힣

일단 일하로 하코네 왔어여 !

 

 

 

 

 

 

뚜벅뚜벅! 여기가 일하러온 장소

 

 

 

 

 

 

 

우앙 ! 야외 족욕탕 !

 

 

 

 

 

 

 

오늘의 메뉴 !

 

 

 

 

 

 

 

구경 구경

 

 

 

 

 

 

 

커피랑 이거 시킴 !

 

 

 

 

 

 

 

마니마니.  많이 넣어주세여  !

뚜껑에 눈그려져 있는데 졸라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

 

 

 

 

 

 

 

일 끝나고. 주인이 옆에 무슨 산책로 있다고 추천해줬어여 !

 

 

 

 

 

 

 동심찾아 그네 탐 ㅋ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찾으로 고고싱

 

 

 

 

 

 

길엄청 헤매다가

가게 하나 선택함 !  이로리야 ? 맞나 ?

 

 

 

 

 

 

고고 !

 

 

 

 

 

런치가 ?!!?

 

 

 

 

 

 

 

ㅋㅋㅋㅋㅋ 고민 엄청함 이때

나 같아도 결정장애올듯

 

 

 

 

 

 

 

식당아니고  여기 이자카야 라고 하던데

위에 메뉴 술안주인듯 그것도 시켰습니당

 

 

 

 

 

 

 

메뉴 나오기전에

지혜의링인가 ? 막 꼬여있는거 풀려구함...

이거 알어여 ? 늙은 나만 아는건가 ...?

 

 

 

 

 

 

 

하다가 빡쳐서 던짐ㅋ

 

 

 

 

 

 

 

 

아 .... 그렇군여 ㅇㅇ;;

 

 

 

 

 

 

 

 

 

 

본격적인 준비 완료  !

 

 

 

 

 

 

뒤에 꼬맹이도 지혜의링 가져와서 놀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 빡

 

 

 

 

 

 

 

 

 

 

메인 메뉴임니다.;;;;;;;;;;;;;;;;;;;;;;;;;;;;;;;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모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점은 스테이크 소스 뿌리구 

 

 

 

 

 

 

 

고기하나 냠냠

 

 

 

 

 밥도 한술 냠냠

 

 

 

 

 

 채소 얹어서 냠냠냠

 

 

 

 

 

특급 칭찬이야 

 

 

 

 

 표정 ㄷㄷ;;

 

 

 

 

 

 

이건 옆테이블에서 시킨 전복 덮밥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고로씨는 항상 혼자먹지 ㅇㅇ;;

다음에 전복덮밥 먹기로 함

그리고 본격적으로 흡입

 

 

 

 

 

 

 

 

 크오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오오 !

 

 

 

 

 

 

스퍼트 달림

 

 

 

 반숙 풀기

 

 

 뎅장국도 호로록 호로록 !

 

 

 

끄...끝났다......... 보는 내가 힘들었어........

 

 

 

 옆에 장난감 뿅 !

 

 

 

 새가 이쑤시게 하나 물고 나옴 뿅 !

 

 

 

 

 

 ㅂㅂ 배부르니까 산책좀 해야겠다 ~ 하면서 끝남

 

 

 

 

 

 

가 후기

 

 

 나오기전 맥주 드링킹

 

 

 

 

 

 하루에 15명 선착순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개맛있어 !

 

 

 

ㅡㅡ;; 소리 들으면서 봤는데 진짜 미칠뻔했음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맛있겠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