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하트 10만개를 위한 도전

by 높푸 2015. 3. 20.
반응형

3월 1차시즌

처음으로 풀리는 8성카드를 얻고자 달리고 있습니다........ㅠㅠㅠㅠㅠㅠ도와줘


너무힘듬......




15일동안 총 수확량  딱 반정도 모았네요.........


아프리카tv라도 안보고있으면 맨정신에 할수 없는 콘텐츸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아니에여 죄송합니당ㅋㅋㅋㅋㅋㅋ






평균 


50만 이상의 데미지 !!


한줄 짤짤이가 정답입니다







수집량은 에러가.......... 이런적 처음이긬ㅋㅋㅋㅋㅋㅋ








헤헿 피통 6천5백만


이제 반모았다는 것이 믿기지 않습니다.


한시즌 더 노가다를 뛰어야겠네요 ㅠㅠㅠㅠ


난이도 낮춰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이글은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