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8월 돌발! 선물보따리 율리아 출현!]

by 높푸 2014. 8.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장 아름다운 판타지 밀리언아서 입니다.

밀리언아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보다 신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하였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기재된 사항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8월 돌발! 선물보따리 율리아 출현!]
- 이벤트 기간
8월8일(금) 오후3시 ~ 8월14일(목) 오후 3시까지

- 이벤트 내용
개인 비경 / 이벤트 비경에서 
[선물보따리 율리아] 출현! 

- 선물보따리 율리아 특징 3가지 팁!!
1. 율리아는 매우 낮은 확률로 출현
2. 율리아는 체력이 매우 높으며, 공격력이 매우 강력
(친구분들과 협력하여 공략 하시는 것을 추천!)
3. 율리아에게서 풍성한 보상을 획득 가능
(각 카드의 홀로그램 확률이 높습니다.)

- 선물보따리 율리아 보상 목록
시드노벨형 율리아
시드형 천은혜(극)
시드형 한가련(극)
시드형 유유유(극)
시드형 하늬(극)
시드형 엘르(극)
시드형 랑이(극)
시드형 윤시아(극)
시드형 치이(극)
시드형 미얄(극)
시드형 마담 바토리(극)
시드형 율리아(극)

 

 

인데 ~ 율리아 짱 귀엽기..........

이때 너무 맘에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짤도 받았어여

 

잇힝 ㅋㅋㅋㅋㅋㅋㅋㅋ 율리아 짱짱 짱귀엽

 

 

 

긍데, 이번 선물 보따리 율리아 피통..........

 

 

문. 제 . 는 데미지........

20렙 쪼금 넘었는데 데미지가 30만이 박힘...........

뭐냐 너...........?

 

 

아쉬운건 밀레도 아니고 슈레쁠..

 코스트 보아하니 아콜, 길콜용으로 쓰면 좋을꺼 같아여

근데 이걸 초보들이,, 아니면 과금러들도 짤짤리로 잡는수밖에없는데,

이걸 다모을수 있을지..

피통은 그렇다 쳐도, 데미지가 아쉽구려 !

평일에는 잡을 생각도 안들어서

주말에 달려서 풀돌하긴 했지만 !

아무튼 재밌었음 !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