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드디어 비상 업데이트 !

by 높푸 2014. 11. 2.
반응형

 

 

간단한 요약본이 있어서 가져왔지롱 !후후후

자자 이제 하나씩 간단히 ㄱㄱ

 

 

 

 

[길드 강적]

등장 강적

- 이터널 프레임 

* 해당 강적은 특정 레벨에서 각성 시

더욱 더 강한 강적이 등장합니다.

 

격파 보상

- 일반 강적 : 

허무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디셈버(MR) 일반

/ 마창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옥토버 (SR+) 일반

 

- 각성 강적 :

허무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디셈버(MR) 일반,홀로그램

/ 마창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옥토버 (SR+) 일반,홀로그램

 

- 특별 강적 : 

허무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디셈버(MR) 일반,홀로그램

/ 마창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옥토버 (SR+) 일반,홀로그램

/ 마창형 이터널 프레임 오브 옥토버(극) (MR) 일반,홀로그램

 

 히익 우리길드 핵땅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통 4천5백만 !

은 한줄덱 짤짤이..

 

 

 

음 이건데,  길드 이터널이 일반렙 100이상을 넘어버리면 그때부터 특별 강적이 나오는듯..

우리길드는 이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많이잡았는데,,,,,,,,,,,

마창형 이터널 프레임 옥토버 극 밀레는 한장밖에 안나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머지는 잘나와잘나와 !!!!!!!!!!!! 이전에 디셈버 못드신분은 꿀일듯! 

나는 개고생해서 키풀했는데 ........... 디셈버가 풀릴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두번째 차원비경

 

 

 

렙업작하면서 단 한번열림.................. 잘열린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열고싶은데 열리지 않아 ...

 

 

 

심폭형중에 아마 2장에, 체공 특대업이 있는걸로 알고있습니다 !

꼭드시길 !

 

 

 

 

스킬 명이 좋군 !

---------------------------------------------------------------------------

 

레벨 제한 확대 ! 

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져아 !

만날 코스트에 시덕후덕이다가........... 카밀은 150제한이라고해서

그래두 어디야 했는데.  본썹과 같이 200 !

사랑합니다 !!!

 

그리고 선물함도 개선. 창고개선. 잠금개선. 채팅시스템은 다음에 ㅠㅠㅠㅠㅠㅠ

 

 

이글은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