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오랜만에 아콜 !

by 높푸 2014. 11. 17.
반응형

 

 

오랜만에 아콜 ! 내게 걸리는것 모두 파.개.한.다

누구든 내눈에 걸리면 원펀치에 갈비가 날아가죠

야레야레. 크킄 오랜만에 살계를 열어버렸군요

신당동 원펀맨이라 불린 그 패기의 덱 ! 

누구던지 걸리면 갈비가 날아간다 !

 

 

잡솔은 여기까지

비상 업뎃으로 인해 만렙이 200까지 풀려서,

홍차를 두마리나 넣어도 넉넉한 코스트 !

이번에 이 덱으로 꿀좀 빨았어요 !

첫턴에 쿠루루가 뎀딜 시켜주고 3,4턴에 공을 막아주면서 마지막에

극토버로 마무리 !

웬만한 핵과금러도 쉽게쉽게 잡히더라구요 !

 

 

 

그래서 기회삼아 6위 ! 로 마무리지었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좋군 !

 

[이글은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