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향후 바라는점이랄까 ?!

by 높푸 2014. 11. 17.
반응형

 

이번에 바라는점 !

여자친구요

 

 

 

 

 

 

데헿

 

 

 

 

 

헐 저번시즌 바라는점

레벨제한, 창고, 인포, 사이트문의 답변

라고 했었네요

 

근데 3개나 되다니 !!!!! 정말 반영을 해주긴 하나봐요 ^____________________^

 

예이 ~ 삼성우승기념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원하는거는 두가지 !

 

 

ㅠㅠㅠㅠㅠㅠㅠ 데이터가 없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

가챠카드도 아니자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전에 만들어논거 90레벨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0레벨하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콜 세어보니까 30장이 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들만한거 다만들었어요....

근데 아직도 30장이 넘게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제부턴가 진화합성에 쓰이지도 않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콜 두장을 합성해서 슈에볼을 만들던지,

진화트리를 넣어주시던지 하면 좋을꺼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두 반영해주겠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뿅 !

 

이글은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