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발암.......

by 높푸 2014. 11. 26.
반응형

 

 

사다함까지는 잡힐 싹수라도 보여서 노력해서 잡았지만


진짜 다프네 얘는 그냥 노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꾸준히 해왔는데,,,,,,,,,, 가끔....... 공체업,,,,,, 코코린없다고....... 무시하는거야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못잡겠잖앙뇨...............

핵과금러들이 명예형카드를 쓸꺼두 아닌데..........

쓴다면 중소과금러........가 쓸정도의 존나 핵땅크급의 카드도아닌데

이거하나 주기가 어렵단 말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경수호자를푼다 > 슈에볼로 합성 > 액토즈 개이득

                         > 중소과금러들의 공체합이 올라간다 > 콜로세움이 좀더 치열해진다

> 개이득아니요 ??????????

 

왜 못잡게만들었냐고 !!!!!!!!!!!!!!!

 

 

소심하게....ㅋㅋㅋㅋㅋ짤 

 

이글은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