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추억 회상.....

by 높푸 2015. 2. 6.
반응형

오랜만에 추억 회상이나.............

내가 확밀아를 어떻게 시작했더라..

자취방에서 친구가 이거 재밌다고, 다운받아줬는데

 

요상한 야리꾸리한 애가 나와서

이거시 또 클릭을하니 하앜하앜거리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개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g썼을때니 아니 다운만 2시간넘게 받았던거 같음....

 

 

 아마 2월에 시작했던거같은데,, 2월에 맨처음이 뭔지 기억이안남..

3월은 새학기라고 학도형에 ........ 그때 처음 배수 뽑아서 존나 주구장창했던기억

수업시간에도

맨날 폰잡고, 진동오면 숟가락 올리고 부들부들...........

 

 

 

헐 이짓거리를 진짜 2년이나 하고있다니 나도 진짜 개폐인인듯...........

확실히 이정도 노력이면 서울대 갔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아때문에 해운대도가고 서코도 가보고......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생각하면 신선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증샷 예전에 어디있을텐데  찾기가 귀찮............죄송....................

 

 

확실히 밀아하면서 좋아진점은..

 

존나 부처멘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쉴세없는 시즌, 쉬는 시간은 업데이트, 서버다운됬을때 뿐.

과금을 할수록 더 뽕을 뽑으려는 마음에 노라이퍼가 된다.

멘탈승천 ㄴㄴ !

진짜 시즌이 끝나면 요정렙 초기화된거보면 한숨나옴ㅋㅋㅋㅋㅋ 또올려야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언제가 부터 그려러리..... 그냥 배틀버튼만 누르고있다...........





이글은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