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언리미티드 레어 ?!?

by 높푸 2015. 2. 19.
반응형

Event 3, 새로운 Unlimitd Rare 카드 등장!?
2월 13일 ~ 3월2일까지 3일 이상 출석한
아서님들께 Unlimitd Rare카드로 진화할 수 있는
특별한 베이스 카드를 지급해드립니다.

*Unlimitd Rare카드는 새로운 등급의 카드 입니다.
*베이스 카드는 3월1차 시즌에 지급 될 예정입니다.
*해당 카드는 새로운 등급의 카드로 진화할 수 있는 
카드이며 판매 또는 합성으로 인한 복구가 어려운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재료카드 획득 방법의 경우 향 후 안내될 예정입니다.




뭐지 이거...........??????????


일밀아에서도 나오지 못했던 8성 ?!


아니면 7+@급의 성능이 나오는건지 ..


궁금증을 폭발 시키네요 !





밀레쁠의 데이터는 있지만...........


 언리미티드레어라는 듣보보도 못한 카드등급이


갑. 툭 . 튀!


3월에 한장 준다고하니.......... 일단 감사히 받기는 하겠는데......


밀레 처음 나왔을시 때  아리아드네 추억이 떠오르네요..


거의 쓰지않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기대는 됩니다 !








[이글은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