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3기 당첨이라닛 ! + 이번시즌 업뎃 내용

by 높푸 2014. 8. 2.
반응형

    헐...... 내가 3기 자경단이라니...... 

            액토즈분들 앞으론 뒷담화도 안할께요. 속마음으로만......할께요.                                    




          어쨌든 굽신굽신.. 굽신 ... 잘부탁드립니다.




이제 똥꼬는 그만 빨고 업데이트 내용 소개에 앞서 본인은

 카밀아에서 주로 서식하고 있으며  본밀아는 가끔씩만...

카밀아 만렙 ! 공체합110만을 넘는 짱짱맨 ! 입니다. 본밀은



어짜피 맛집이니 자랑글같지도 않은 자랑글은 그냥 넘어가구요










업뎃한지 시간이 좀 지났지만,,,,,,,,

기분탓임  시간좀 돌려보겠음 하앝 !








이제 본 밀리언아서 시즌2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보자면 !


1. 거점 서포터 메이 추가

한국 서포터로 거점에 메이가 출현합니다.


메이드라서 메이인가........................

설마 이름 짓기귀찮아서 같은건 기분탓이겠죠 ?


시즌2가 업데이트 되면서 서포터요정들이 사라지고, 메이하나로 통합되었는데

이게 유저들에게는 조금 호불호가 되는 모양입니다.


저는 이번 서포터가 괜찮은 편이었는데

생각해보면 밀아를 처음 시작할때 서포터 이미지를 보고 고른 유저들도 있을텐데

이걸 통합해버리니, 세력구분이 사라진 느낌이랄까 ....?

그나저나 수학술사로 한때 돌풍을 이끌었던 세미님의 성우가 메이 성우라닛 !

거기다 한국어 더빙이라니 쪼끔 좋았음...


메이 목소리를 모아논것을 어디서 본거같은데, 이건 나중에 따로 올려보기로 하고












 두번째애애애애애애ㅐ애애애로는 


2. 랜덤 진화 합성 시스템

기존 진화 합성과는 다르게 결과 카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는 랜덤 진화 합성 시스템이 추가 됩니다.

기존 진화 합성 공식은 그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랜덤 진화 합성 이벤트]

이벤트 기간 :

7/31(오후5 ~ 8/14(점검 전까지

 

랜덤 진화 합성 시 획득하실 수 있는 카드는

확률에 따라 랜덤하게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시드노벨형 베로니카(SR+)

시드노벨형 은하&은하아빠(SR+) 합성 시

시드노벨형 이유리(SR+), 수퍼 치아리(R),

얼티밋 치아리(SR), 시드형 천은혜()(SR+),

시드형 한가련()(SR), 시드형 유유유()(SR+),

시드형 하늬()(SR+) 중 랜덤하게 1종의 카드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이 종료된 후에도 재료 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랜덤 진화 합성이

가능합니다.

 

시드노벨형 베로니카(SR+) + 시드노벨형 은하&은하아빠(SR+)

시드노벨형 이유리(SR+)

수퍼 치아리(R)

얼티밋 치아리(SR)

시드형 천은혜()(SR+)

시드형 한가련()(SR)

시드형 유유유()(SR+)

시드형 하늬()(SR+)

 

시드노벨형 미쉘(SR) + 시드노벨형 은하&은하아빠(SR)

시드노벨형 유가인(SR+)

수퍼 치아리(R)

얼티밋 치아리(SR)

시드형 엘르()(SR+)

시드형 랑이()(SR+)

시드형 윤시아()(SR+)

 

시드노벨형 이실린(SR) + 시드노벨형 은하&은하아빠(SR)

시드노벨형 성마리(SR+)

수퍼 치아리(R)

얼티밋 치아리(SR)

시드형 치이()(SR+)

시드형 미얄()(SR)

시드형 마담 바토리()(SR+)

시드형 율리아()(SR)

 

[랜덤 합성 소재 카드 획득 방법]

시드노벨형 베로니카(SR+) : 길드 강적(시드노벨형 레아)서브 드롭

시드노벨형 미쉘(SR) : 개인 강적(시드노벨형 소봉세화)서브 드롭

시드노벨형 이실린(SR) : 개인 강적(시드노벨형 시아&유나서브 드롭

시드노벨형 은하&은하아빠(SR+) :‘명예의 깃발’ 수집 수시 보상

시드노벨형 은하&은하아빠(SR) :'시드노벨수집 수시 보상







흠..............길어................... 그나저나 다른 극 카드를 얻을수있는데, 

치아리........?

일단 제가 한번 돌려보겠습니다.




 



.....?????????????




다시한번 ..........




 


하 시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안될안은 진짜 안되는듯......................... 농담아님 진짜 저렇게 나왔음 두번...........


그래서 다시함



돼ㅣ.....됐어 내가성공했어 1!!!!!!!!!!!!!!!!!!!

뭐 이런식이긴한데................ 뭐랄까 .............?

컨텐츠를 뭔가 풍부하려고 넣어논거 같긴함................ 

재미는 있었음.....................

근데 이걸 언제 다모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일단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이어서 하겠음 바이바이

치아리때매 힘빠져서 가는거 아님

밥먹으라 불러서 ㅇㅇ..;;;




 

 

밀리언아서 아서자경단 활동으로 작성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