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리뷰 & 육아

프렌치 레스토랑 청담 윌로뜨 Hulotte

by 높푸 2020. 9. 21.
반응형

오늘은 바로바로 짝꿍과 나의

1000일 + 그리고 다가오는 나의 생일

짝꿍이 열심히 웹서핑을 해서

찾아온 청담 윌로뜨

짝꿍이 네이버로 예약하고

창가쪽 자리로 잡아달라고 했다고...

짜란다짜란다

레스토랑 1층에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발렛주차 가능하고 발렛비는 따로 지불하셔야 합니다~

내부에 들어서니

전자출입명부작성으로 인한 큐알코드 인식하고 손소독도 해주시네요.

열체크까지 완료해서 무사통과

내부 정말 많이 깔끔하고

저희는 12시 예약이라 그런지

아직 사람이 없어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실내도 여기 음식맛 처럼 깔끔하고 자연냄새 물씬납니다.

짝꿍이 창가자리로 예약을 잡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창가쪽 앉았는데

요런 텃밭이 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도심속에 있어 어마어마한

자연이 느껴지는 뷰는 기대 할 수 없지만

전 요정도면 충분히 청량하다고 봅니다~

미처 메뉴판은 찍지 못했는데

저와 짝꿍 Menu Dejeuner 59,000원

런치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아뮤즈 부쉬

하나하나 맛의 특징이 있어서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특히 저는 왼쪽에서 두번째 사브레 위에 올라간 새우(이름까먹음)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짝꿍한테도 물어보니 짝꿍도 저게 제일 맛있었다고 해요.

그리고 맨 오른쪽 김부각같이 생긴것!은

김부각은 아니고 오징어 먹물과 새우를 갈아만든 칩이라고 하는데, 고오급 새우칩 맛입니다.

식전빵! 좋은냄새 풀풀 풍긴다~~

굉장히 따뜻해서 버터를 펴바르면 바로녹아용

내마음도 녹는다.

왼쪽 부엉이는 무염버터, 오른쪽부엉이는 표고버섯버터인데 아무튼 둘다 맛...있어염!

부엉이 사이 빤짝거리는 저것은 소금입니당.

가운데 허브가 타임이었을까요?

아무튼 저 허브가 저의 창가옆자리쪽

텃밭에서 길렀다고 해요

저는 저 허브도 숟가락을 쓱긁어서

버터, 소금과 함께 빵에 발라 먹었는데,

하아... 이 조합은...👍

금액을 추가해서 entree

가리비 관자로 변경했습니다.

관자를 맛있게 구웠고,

영양부추와 다른 재료로 저렇게

휘핑을 해서 부드럽게 소스를 둘렀는데

맛있어요...

식상한 표현이지만 가장 확실한 묘사입니다.

맛있어요!

짝꿍은 앙트레로 한우카르파쵸 시켰는데,

어떻게 샐러드에서 저런 향기가 나는건가요?

정말 근래에 먹은 샐러드중 가장 상쾌하고

향기로운 맛!

plats에도 저는 금액을 조금 더 추가해서

양갈비 스테이크를 선택했는데

짝꿍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계속 이 양갈비스테크 얘기만 했어요

왜냐구요?

진!!쨔!! 맛있어요

플레이팅 예쁜거는 말할 것두 없구,

사과나무로 훈연한 그 스모키한 냄새

부드러운 식감...하아

또 먹고 싶어 침꿀꺽

양고기 냄새도 거북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양고기 안먹는 분들 진입장벽 바로 낮춰드림

짝꿍은 한우스테이크 시켰는데,

고기 육질의 부드러움과

적당한 기름이 주는 부드러움

걍 입에서 녹습니다.

의외로 짝꿍이 놀랐던건

저 노란 마튀김이예요

감자튀김은 비할바가 못된다더군요.

샬롯과 발사믹에 살짝 절인 시금치 한우스테이크 한조각을 함께 먹으면

입에서 룰루루루루루루 노래 나옵니다.

이제 디저트의 시간인데,

저는 모링가 차를 고르고 짝꿍은 보이차를 골랐어요.

차는 저희가 아이스로 시켜서 그런지

뭔가 향이 좋다~ 그윽하다 이런 느낌은 없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제 생일이라고 예약할 때 적었는지

이렇게 조그만 케이크를 주셨는데,

Happy Anniversary!!!!

축하한다고 해주셨어용

오호호

촛불 후 불어 끄고

잘라보니

크림의 부드러움이 사진에 담기려나요?

정말 부드럽고 달콤해서,

녹차의 쌉싸래한 맛과 잘어울립니다.

제가 시킨 레몬타르트와 짝꿍이 시킨 브라우니 인데요,

레몬타르트 진짜 상큼해서

윙크나올 정도😉

전 신음식을 잘 못먹어서

레몬타르트 조금이랑 크림,

그리고 빠알간 라즈베리잼과 함께 먹었더니

새콤달콤 제입에 딱

 

브라우니와 벨지안 초콜렛인데,

진하고 꾸덕하니 맛있었지만

제가 알던 브라우니 맛이었어요.

예쁜플레이팅은 물론이고

친절한 스탭에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 가득한 윌로뜨였습니다!

다 먹고 나니 배가 기분좋게 불러서

짝꿍하고 두런두런 얘기하며 하하호호하니~

#윌로뜨 #청담윌로뜨 #프렌치레스토랑 #기념일레스토랑 #파인레스토랑 #프렌치코스요리 #서울데이트 #데이트코스 #기념일레스토랑 #건강한레스토랑 #분위기좋은레스토랑 #청담레스토랑 #파인레스토랑

반응형

댓글